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웨이가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 '아틱 그레이' 색상을 출시하다.

by JinsoNews 2024. 9. 7.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해 색상 라인업 강화

 

코웨이,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마인 플러스' 신규 색상 출시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는 2024년 9월 3일, 자사의 프리미엄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마인 플러스'에 신규 색상 '아틱 그레이'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아틱 그레이 색상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며,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렉스 마인 플러스: 다양한 색상 옵션

비렉스 마인 플러스는 이미 ▲샴페인 베이지, ▲로즈 브라운, ▲잉크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을 제공하고 있었다. 이번에 아틱 그레이 색상이 추가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 다양한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코웨이는 이로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력한 성능의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마인 플러스는 소형 안마의자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를 유지하면서도 강력한 안마 성능을 자랑한다. 소형이면서도 탁월한 성능을 갖춘 이 제품은 공간 절약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코웨이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고 있다.

 

코웨이의 소비자 중심 전략

코웨이 관계자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색상을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하게 관찰해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안마의자 제품을 선보일 계획임을 밝혔다. 이번 아틱 그레이 색상 추가는 이러한 코웨이의 소비자 중심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